세미나실 신청 안내

수내도서관에서는 독서활동을 장려하고,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소모임 공간을 제공합니다.
(단, 수내도서관 자체 프로그램 운영시 해당시간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 

  • 매주 금요일 휴실일 신청 불가
  • 이용대상: 일반성인 ※아동 및 청소년: 일반성인이 동반한 경우
  • 취식 불가, 음식물 반입 금지

신청 및 이용방법

  • 신청방법
    1.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서비스(세미나실 신청) 페이지로 이동
    2. 달력에서 희망 날짜 선택
    3. 참가서약서 동의 및 신청서 작성 후 신청 완료
    4. 승인확인-> 나의신청정보-> 시설예약 신청조회 조회가능
  • 이용방법
    1. 신청 승인 받은 단체 대표자가 신분증(회원증) 지참하고 사무실(1층) 방문
    2. 신분증(회원증) 확인 및 사용일지 등 수령
    3. 해당 실 사용(담당직원의 안내 준수)
    4. 퇴실시 담당자에게 사용일지 제출
  • 운영규정
    1. 모임별 1일 3시간 이내 사용 및 월 2회 사용가능 [모임명을 변경하여 월 2회 초과이용, 신청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이용 적발시 예약승인거절 및 퇴실명령가능]
    2. 동아리 활동 및 기타 공공목적 외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(영리, 종교, 학습, 단순회의 등)
    3.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 후 원상회복 (음식물 반입 금지)
    4. 시설물 훼손 시에는 원상회복 또는 현금으로 배상
    5. 예약 후, 월 1회이상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익월 신청불가
    6.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,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
    7. 소모임공간 이용에 따른 주차요금 면제는 불가합니다. (기본 2시간 무료 주차)
  • 문의처내도서관팀 031-729-17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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