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미나실 신청 안내
수내도서관에서는 독서활동을 장려하고,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소모임 공간을 제공합니다.
(단, 수내도서관 자체 프로그램 운영시 해당시간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- 매주 금요일 휴실일 신청 불가
- 이용대상: 일반성인 ※아동 및 청소년: 일반성인이 동반한 경우
- 취식 불가, 음식물 반입 금지
신청 및 이용방법
- 신청방법
-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서비스(세미나실 신청) 페이지로 이동
- 달력에서 희망 날짜 선택
- 참가서약서 동의 및 신청서 작성 후 신청 완료
- 승인확인-> 나의신청정보-> 시설예약 신청조회 조회가능
- 이용방법
- 신청 승인 받은 단체 대표자가 신분증(회원증) 지참하고 사무실(1층) 방문
- 신분증(회원증) 확인 및 사용일지 등 수령
- 해당 실 사용(담당직원의 안내 준수)
- 퇴실시 담당자에게 사용일지 제출
- 운영규정
- 모임별 1일 3시간 이내 사용 및 월 2회 사용가능 [모임명을 변경하여 월 2회 초과이용, 신청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이용 적발시 예약승인거절 및 퇴실명령가능]
- 동아리 활동 및 기타 공공목적 외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(영리, 종교, 학습, 단순회의 등)
-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 후 원상회복 (음식물 반입 금지)
- 시설물 훼손 시에는 원상회복 또는 현금으로 배상
- 예약 후, 월 1회이상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익월 신청불가
-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,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
- 소모임공간 이용에 따른 주차요금 면제는 불가합니다. (기본 2시간 무료 주차)
- 문의처내도서관팀 031-729-1711